제7회 국제 철도 서밋 IRS7 개최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개최

2019-01-11 15:05 출처: 글로벌인포메이션

제7회 국제 철도 서밋 IRS7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11일 -- ITS이벤트가 주최하는 제7회 국제 철도 서밋(IRS7: 7th International Railway Summit)은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Steigenberger Frankfurter Hof에서 개최된다.

제7회 International Railway Summit(IRS7)은 유럽 운송 프로젝트의 중심 지역으로 앞으로도 경제와 정치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전망되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시에서 개최된다.

서밋에서는 △이슈에 관한 업계 리더들의 논의 청취 △매치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한 희망 상대와의 개별 미팅 확보 △2일간 최대 15명의 바이어와의 만남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화의 귀결 △이용자에게 권한 부여 - 디지털화에 의해 국경 간 여행에 대한 장벽이 철거될 가능성 △스마트 시티에서 수송기관의 역할 △철도사업자가 데이터 흐름을 제어하고 가능성을 최대한 도출하기 위한 방안 △철도 관련 투자의 미래: 투자 가능 안건의 새로운 정의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