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드래곤, 희망해시 외 2개 기업과 ‘더블 마이닝’ 컨소시엄 발표

2019-07-01 09:57 출처: 오토드래곤

희망해시, DA System, 오토드래곤, MDKI.LLC가 MOU를 체결했다

인천--(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1일 -- 오토드래곤(아비코인)이 27일 희망해시와 MDKI.LLC, DA System과 컨소시엄으로 ‘더블 마이닝’서비스 론칭을 발표했다.

6월 27일 국내 1위 암호화폐 채굴 기업 희망해시와 암호화폐 재정거래 솔루션 기업 오토드래곤(아비코인), 몽골 암호화폐 채굴 및 금융 컨설팅 기업인 MDKI.LLC, 금융 비교 솔루션 개발 업체 DA System이 새로운 암호화폐 채굴 서비스 론칭과 글로벌 채굴 시장 진출을 위한 ‘더블 마이닝 컨소시엄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토드래곤 마상용 대표이사, 희망해시 최성훈 대표이사, MDKI.LLC 윤용한 대표이사, DA System 이강응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합작 서비스 운영에 합의했다.

‘더블 마이닝’ 서비스는 희망해시의 장비를 이용한 채굴과 오토드래곤의 재정거래 채굴 시스템을 동시에 운영하여 채굴하는 방식으로, 장비를 통한 단일 채굴보다 더 많은 양의 암호화폐를 안정적으로 채굴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토드래곤 마상용 대표는 이번 컨소시엄으로 “기존의 장비 채굴 시장의 한계를 ‘재정거래 시스템을 통한 암호화폐 채굴’로 해소하고 보다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채굴 시장을 만들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컨소시엄에 함께 참여한 희망해시, MDKI.LLC, DA System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마대표는 “이번 ‘컨소시엄이 오토드래곤의 재정거래 기술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다시 한번 인정받는 결과”라고 덧붙였다.

컨소시엄으로 탄생한 ‘더블 마이닝’ 서비스는 7월 초부터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