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ock, CUST 토큰 글로벌 거래소 BW.com에서 IEO 및 상장예정

2019-07-01 16:45 출처: Xtock

실제 APP사용 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1일 -- 글로벌 STO프로젝트 엑스탁(Xtock)이 커스터디 서비스 전용으로 발행한 CUST 토큰이 7월 4일 코인마켓캡 기준 세계 7위 암호화폐 거래소인 ‘BW.com’ 거래소에서 Tokens LaunchPad 론칭 및 USDT 마켓에 직상장 한다.

‘BW.com’은 홍콩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로 13만여 명의 마이너를 보유한 세계 3대 마이닝풀 운영사로 출발했다. ‘BW.com’은 2018년 7월 암호화폐 거래소를 오픈해 엄격한 자체 기준을 통과한 검증된 암호화폐만을 상장시키며 100만명의 유저를 확보하였다.

‘BW.com’은 5월 엑스탁 시큐리티 얼라리언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가기 위해 엑스탁 카드형 콜드월렛과 커스터디 통합 솔루션을 ‘BW.com’ 거래소와 연동하기 위해 양사 월렛 인티그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스템 연동을 통해 엑스탁은 ‘BW.com’을 사용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간편하고 안전한 커스터디 콜드월렛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CUST 토큰은 6월 5일 코인베네 문베이스를 통해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3차례 세일 모두 1초만에 판매가 완료되었고, 한때 상장가 대비 1500% 상승하였다. 현재도 안정적인 가격유지 및 거래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엑스탁은 코인베네, BW, 비트포렉스, 캐셔레스트 등 글로벌 선두 거래소에 엑스탁 커스터디 서비스와 콜드월렛을 제공하기로 협약하였다. CUST 토큰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에서 커스터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관 및 개인 투자자들의 자금 유입이 증대, 암호화폐 시장 성장에 있어 매우 큰 견인차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블록체인 업계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엑스탁(Xtock) 박진홍 대표는 ‘BW.com’ 거래소에 CUST 상장 및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추후 ‘BW.com’ 거래소와ZB그룹을 매우 중요한 STO파트너로 생각하고,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 강화로 STO 시장 및 커스터디 서비스에서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세계 최초로 커스터디 서비스 전용 토큰인 CUST를 발행해 아시아 시장 선점 효과를 바탕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진행중이며 미국내 1위 STO파트너들과 협력을 통해 글로벌 커스터디 서비스 선두주자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Xtock 개요

Xtock은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와 커스터디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각 거래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커스터디, 뱅킹서비스, OTC, 송금, 환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Global Custody Bank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