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chase, CCH 예금 업무 재개

Coinchase “예금 연이자율 72%로 증가, CCH 가격 150% 상승”

2019-08-02 12:56 출처: 코인체이스

Coinchase가 CCH 예금 업무를 재개한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2일 -- Coinchase는 예금 업무의 최신 진척을 발표했다. Coinchase는 한국 시간 7월 24일 오후 1시 CCH 예금 업무를 재개하였으며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가져다 주기 위해 CCH 예금 연이자율을 72%로 높였다. Coinchase는 해당 소식 발표와 동시에 Coinchase의 CCH 코인 가격은 150% 상승하였고 Cashierest에서의 거래량 순위도 4위가 되었다고 밝혔다.

CCH 보유 투자자는 수시로 CCH를 예금하여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이자율은 50% CCH + 50% ETH 비율이며 CCH 예금의 입출금은 어떠한 제한과 비용도 없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정책은 더욱 균형 잡힌 CCH의 공급과 수요를 돕고 효율적인 사용을 촉진함과 동시에 CCH의 안정성을 탈중앙화로 보증하였다. Coinchase는 이 업무가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반응을 받았고 연이자율이 높은 예금 업무는 Coinchase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투자를 부여하는 재테크 행사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계속 더 많은 권익 활동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inchase는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암호화폐 예금, 암호화폐 대출 및 블록체인 게임 등이 포함된다. CCH는 Coinchase의 플랫폼 코인으로 사용자는 CCH를 이용해 대출금 이자 지불, 게임, 수수료, 회원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Coinchase는 수익의 51%는 CCH 홀더들에게 분배될 것이라며 현재 CCH는 이미 한국 유명 거래소인 Cashierest에 등록됐고 향후 Coinchase는 한국시장에서의 배치를 가속화하여 더 많은 한국 신앙자, 지지자를 네트워크에 끌어 모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Coinchase 개요

Coinchase는 커뮤니티 중심의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다. Coinchase는 사용자를 중심으로 정보가 원활하게 전달하는 암호화폐 교류 플랫폼을 구축한다. Coinchase는 퍼블릭 세일 시점부터 커뮤니티를 관리하여 프로젝트의 모든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Coinchase는 블록체인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신의성실하고 공평하고 투명한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60여만명 해외 사용자, 20여종 언어 Telegram 그룹을 보유하고 있다. 사용자는 주로 러시아, 대한민국, 동남아시아, 호주, 터키, 홍콩, 대만, 일본, 북미, 유럽, 중국 등에 위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oinchas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