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 기술상에서 올해의 신용 데이터 제공업체에 선정

2019-08-07 12:00 출처: Moody’s Analytics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리스크 기술상에서 올해의 신용 데이터 제공업체로 선정됐다

뉴욕--(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7일 -- 세계적인 금융정보 제공업체인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19 리스크 기술상(Risk Technology Awards)에서 올해의 신용 데이터 제공업체(Credit Data Provider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이는 금융, 회계, 규제, 신용 기능 6개 카테고리(six categories) 중 하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상품의 결합된 힘으로 올해의 신용 데이터 제공업체로 선정될 수 있었다. 제이콥 그로타(Jacob Grotta) 리스크 및 금융 분석 부문 전무이사는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신용 데이터 관련 문제는 여러 방식으로 발생하며 우리의 역량은 다양한 수상 경력의 솔루션을 통해 입증된다”고 말했다.

무디스의 데이터 얼라이언스(Data Alliance)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포괄적인 데이터 컨소시엄이다. 전 세계 기여자들은 C&I, CRE, 프로젝트 파이낸스, 자산 금융 및 기타 자산 클래스에서 신규대출 및 성과 데이터를 공유하며 그 대가로 다양한 메트릭스 전반의 벤치마킹과 자사 포트폴리오의 위험 및 품질과 관련한 상세 보고서를 받을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산하 뷰로반다익(Bureau van Dijk)의 솔루션인 오르비스(Orbis)는 3억1000만 건 이상의 비상장기업 정보를 제공한다. 우리의 재무 및 관련 엔터티 정보는 비즈니스 결정에 필수적이다.

상장기업 및 국가의 경우 크레딧엣지(CreditEdge™) 솔루션이 시장 중심의 기본 메트릭 전망과 신용위험 관리를 위한 250가지 이상의 엔터티 및 산업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한다.

올해 심사를 맡은 위원 중 한 사람은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실제 업계가 필요로 하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는 데 있어 한 번도 우리를 실망시킨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각종 어워드 및 산업 포상 목록이 추가됐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8년 4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3200여명의 임직원이 42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