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2019 리스크 기술상에서 ‘올해의 도매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선정돼

2019-08-07 12:00 출처: Moody’s Analytics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2019 리스크 기술상에서 올해의 도매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선정됐다

뉴욕--(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7일 --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19 리스크 기술상(Risk Technology Awards)에서 ‘올해의 도매 모델링 소프트웨어(Wholesale Modelling Software of the Year)’로 선정되었다. 이는 금융, 회계, 규제 및 신용 기능을 망라하는 6개 시상 영역 중 하나이다.

이번 수상에는 6만개가 넘는 공기업과 주권 국가들의 일상적인 신용 위험 관리에 사용되어 선도적인 채무불이행 확률 모델과 첨단 분석 결과를 제공하는 크레딧에지(CreditEdge™) 솔루션 등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통합형 제품군이 크게 기여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리스크캘크(RiskCalc™) 신용 점수 플랫폼은 고객들이 민간 기업과 상업 은행, 프로젝트 파이낸싱 계획 및 보험 회사의 신용 위험을 판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CMM™ 솔루션은 자산 성과 예측과 상업 저당 원칙을 결합시켜 상업용 부동산의 채무불이행 및 회수 위험을 평가할 수 있게 해준다.

신제품 CAP™ 플랫폼은 고객들로 하여금 수상 이력에 빛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신용 데이터와 모델링, 인증 및 모니터링 체계를 이용해 각자의 여건에 맞는 가장 적합한 모델을 창출할 수 있게 함으로써 무디스 애널리틱스 신용 위험 관리 솔루션의 폭을 넓혀주고 모델의 수명 주기를 늘려주고 있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제품군은 상업용 부동산, 지방자치단체의 재정, 금융기관 그리고 전체 도매 포트폴리오를 포괄하는 여타 자산군에 사용되는 모델과 평가표를 제공하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위험 및 재무 분석 부문을 맡고 있는 제이콥 그로타(Jacob Grotta) 상무이사는 “리스크 기술상을 통해 이렇게 인정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우리의 도매 신용 모델링 솔루션은 고객들이 철저하고 투명한 신용 위험 관리 실무를 확고히 하고 각자의 사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의 상 심사위원 중 한 위원은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파워가 넘치는 900파운드의 고릴라 같다”며 “신용 관리 툴에 매진하고 있으며 해마다 업계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늘어나고 있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수상 및 포상 목록이 새롭게 추가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8년 4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3200여명의 임직원이 42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