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리튬, 코발트. 니켈 컨퍼런스’ 12월 서울서 열려

12월 3~4일 여의도 콘래드서 개최, 9월 20일까지 등록 할인

2019-09-18 14:09 출처: 글로벌인포메이션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8일 --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국제 리튬, 코발트, 니켈 컨퍼런스, Argus LiCoNi 2019가 12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시장의 동향과 세계의 거시경제 상황에 대한 영향에 초점을 맞추며 광산사업자, 투자자, 금융기관, 제조업체, 화학 기업, 서비스 및 솔루션 프로바이더 등 광산 업계의 업스트립과 다운스트림 부문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의 인사가 참가한다.

컨퍼런스에서는 중국 정부 보조금과 투자 정책, 자동차 시장 및 가전기기 시장의 최신 정보, 지속가능 공급과 윤리적 조달, 배터리 및 화학 재료, 전구체 재료 시장의 동향 등 중요한 동향에 관한 세션과 함께 니켈, 흑연, 리튬, 코발트, 마그네슘의 공급에 관한 논의도 진행될 예정이며 아시아의 배터리 업계를 다양한 각도에서 전망할 수 있다.

◇2019년 컨퍼런스

블록체인과 디지털화를 위한 혁신적 기술에 관한 워크숍: 디지털화를 위한 옵션 및 디지털화를 추진하기 위한 수단에 대해 이해하기 위한 워크샵으로, 공급망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다.

네트워킹 기회의 확대: 이 행사는 총 7.5시간 이상 교류기회가 확보되어 있어 참가자들과 심도있는 의견을 나눌 수 있다.

배터리 제조의 진보: 화학 업계 관계자로부터 배터리 제조 기술의 새로운 진보에 대해 들을 수 있다.

금속에 초점을 맞춘 그룹 토론: 보다 적극적인 논의를 위해 패널 토론 수가 확대된다. 그룹 토론은 모두 금속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업계가 직면하는 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흑연, 구리, 마그네슘 등 새로운 금속에 관한 세션 추가: ‘망간은 제조원가 하락의 중요한 요인이 되는가?’, ‘흑연 업계는 배터리의 진보를 따를 수 있는가?’. ‘세계의 구리 공급 상황이 전기자동차와 인프라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인이 되는가?’ 등의 현안에 대한 세션이 추가된다.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컨퍼런스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웹페이지(https://www.giievent.kr/argu90993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