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데르피게,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참가… ‘패밀리 빅할인’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제공

2019-12-03 15:30 출처: 반데르피게 코리아

반데르피게는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에 참가한다

성남--(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3일 -- 올해 국내에서 첫선을 보인 170년 역사의 네덜란드 왕실 인증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반데르피게(Van Der Pigge)가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에 참가해 ‘패밀리 빅할인’ 이벤트를 내걸고 최대 50%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칼렌듈라 허스텔크림, 호호바 아이크림, 카텐벳 멀티밤, MSM 유황솔트크림 등 반데르피게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다. 현장 할인 특전으로 30~50% 할인 혜택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1+1, 2+1 등 랜덤하게 선물이 들어간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크리스마스페어답게 통 큰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행사 기간은 12월 5일 목요일부터 12월 8일 일요일까지 단 4일간이며,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 4홀과 5홀에서 개최된다. 반데르피게는 5홀 득템마켓 뷰티관에 부스를 마련한다.

반데르피게 부스에서는 칼렌듈라 허스텔크림, 호호바 아이크림, 호호바 리제너레이션크림으로 구성된 ‘페이셜 데일리 허브레시피’와 아보카도 바디밀크, 하우드오일, 아킬레아 레그젤, 알로에베라 샤워젤로 구성된 ‘맘&베이비 허브레시피’, MSM 유황솔트크림, MSM 두피샴푸로 구성된 ‘MSM 밸런스’, 그리고 카텐벳 멀티밤, 머슬앤조인트밤으로 구성된 ‘100년 처방 허브레시피’ 등 총 11개의 네덜란드 로열 헤리티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반데르피게는 네덜란드 왕실이 인증한 네덜란드 대표 기업이자 브랜드로, 170년 동안 6대손에 걸쳐 유럽 허브 레시피와 천연 원료들로 자연주의 제품들을 선보여 왔으며,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신념에 따라 대대손손 가업을 이어온 결과 최근 유럽 인증기관에서 천연화장품으로 ‘NCS인증(Natural Cosmetics Standard’을 받았다.

국내 기업인 세이지영주식회사(대표이사: 박승혜)에서 전 세계 최초로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아시아 뷰티 강국인 한국에서 올해 유럽 외 글로벌시장 최초로 첫 선을 보였으며, 국내에서도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반데르피게는 어떠한 유해물질도 사용하지 않은 천연 화장품으로, 민감한 피부의 성인 여성은 물론, 남성과 어린이, 유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vdp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데르피게(Van Der Pigge) 개요

반데르피게는 6대손에 걸쳐 운영되어온 네덜란드 약국 브랜드이다. 170년 동안 신체 본연의 밸런스를 찾게하는 분자교정의학에 기반을 두고 진귀한 허브와 100% 자연의 원료만을 사용해 맞춤형 처방을 해왔으며, 그 역사와 신뢰도를 인정받아 네덜란드 왕실로부터 국가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Royal 인증받았다. 최근 반데르피게는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기업 철학과 허브 레시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천연 테라피의 스킨케어 완제품을 출시, 더 많은 사람이 반데르피게의 허브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반데르피게 제품에 대한 대한민국 및 아시아 판권을 가지고 있는 세이지영은 반데르피게의 첫 번째 글로벌 비즈니스파트너로, 좋은 제품은 누구나 쓸 수 있어야 한다는 반데르피게의 신념을 잊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들을 계속 발굴하여 국내와 아시아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