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프리바이오틱스 첨가한 이마트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 신제품 출시

2020-08-14 09:00 출처: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흥국에프엔비의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 900㎖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14일 -- 비가열 프리미엄 착즙주스의 선두주자인 흥국에프엔비(189980)가 이마트와 손잡고 이마트 PB 브랜드 피코크 마몰로 ABC 클렌즈 주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ABC 클렌즈 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국내산 사과와 제주산 비트, 당근을 착즙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첨가해 만든 제품이다.

ABC 클렌즈 주스는 900㎖와 190㎖ 용량으로, 900㎖ 기준 사과 약 2⅕개, 비트 2/3개, 당근 1⅓개와 프리바이오틱스 1만5000㎎이 포함됐다.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8월 14일부터 판매된다.

또한 흥국에프엔비는 지난 20년 동안 신선한 원료 본연(本然)의 가치를 보존하는 초고압기술과 최신 생산 설비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영양을 제공해왔으며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추석 시즌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리브’를 론칭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리브’는 원료 본(本)연의 영양과 기능을 통해 본(本)래의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건강한 삶(Live)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하루 세번 섭취를 통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 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농축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