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rp 한국하프교육협회, 대전에서 원데이 하프 방문레슨 ‘하프-Go’ 실시

전국 중 대전에서 첫 시범 운영, 국립 공주대학교 음악교육과 출신 협회 강사들이 ‘줄리하프교육’ 프로그램을 1:1:1로 지도

2021-03-17 09:57 출처: 한국하프교육협회

국립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과를 졸업한 한국하프교육협회 강사들이 전국 중 대전에서 처음으로 하프-Go 원데이 방문레슨을 시작한다

대전--(뉴스와이어)--K-Harp 한국하프교육협회(이하 하프협회)가 대전에서 ‘하프-Go(Harp-Go)’라는 줄리하프교육 방문 프로그램을 2021년 3월부터 시작한다.

하프-Go는 하프 강사들이 미니하프 ‘Julie’와 함께 집, 직장, 사무실을 방문해 하프 연주를 지도하는 프로그램이며 전국 중 대전에서 첫 시범 운영된다.

국립 공주대학교 음악교육과를 졸업한 4명의 하프협회 강사가 하프 교육을 책임지고 가르치는 이 프로그램은 1:1:1로 진행된다. 하루에 한 가족을 대상으로 1시간 지도하는 원데이 하프 방문레슨은 하프협회가 발간한 하프 교본의 주법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다. 악기나 악보는 강사와 상의해 추후 구매할 수 있다.

또 하프협회는 어린이와 유아 하프, 취미 하프, 하프 전공 강의 등 지속해서 레슨받기를 원하는 분을 위해 6월 30일까지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2018년 세종시에서 설립된 하프협회는 세종시와 서울 강남에서 ‘줄리하프교육’ 방과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100여 명의 하프 강사를 양성, 민간 자격증이 있는 협회 강사가 활동 중이다. 하프 대중화를 위해 설립된 하프협회는 악기, 교본, 연주 곡집 외에도 인기 가요, 팝송, 영화 드라마 OST, 앙상블 악보 발간을 준비하고 있다.

하프협회는 자기 계발, 우울증 극복에 도움이 되고 집콕 취미, 힐링 취미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취미로 하프 연주를 배워보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하프 방문레슨에 관심 있는 분은 네이버에 ‘하프-Go(Harp-Go)’를 검색해 수강 등록을 할 수 있다.

한국하프교육협회 개요

한국하프교육협회는 하프의 대중화를 위해 2018년 세종시에서 창립됐다. 하프 전문가가 교육하는 협회이며 하프 교육이 바르게 이뤄질 수 있도록 교사 양성, 자격증 수업, 취미반 수업, 원데이 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악기부터 교본, 악보, 연주곡집, 액세서리까지 자체 개발·연구해 공급하는 유일한 협회로 서울, 대전, 청주, 세종에서 방과후 ‘줄리하프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사도 파견한다.

웹사이트: http://harpkore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