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중부권 소비자 위한 ‘데스커 브랜드숍 대전점’ 오픈

중부권 유일 데스커 브랜드숍,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 기회 제공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실시

2021-03-22 09:36 출처: 퍼시스그룹

데스커 브랜드숍 대전점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중부권 소비자를 위한 ‘데스커 브랜드숍 대전점’을 오픈했다. 대전점은 중부권 유일의 데스커 브랜드숍으로 중부 지역 소비자에게 데스커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데스커 브랜드숍 대전점은 집중력 향상을 돕는 학생 방, 감성적인 홈 카페, 재택근무를 위한 홈 오피스 등 다양한 테마별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며 데스커 주력 제품은 물론 공간 솔루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사용자 체형에 맞게 높낮이가 조절되는 ‘모션데스크’, 최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 데스크’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데스커는 신규 브랜드숍 오픈을 기념해 매장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격대와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남주혁 미니 달력’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데스크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데스커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대전시와 세종시 소재 유치원 및 초·중·고·대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신학기 책상세트, 600폭 책장 품목에 한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품목에 따라 소비자가 대비 최대 36%까지 적용되며,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데스커는 중부 지역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대전에 브랜드숍을 오픈하게 됐다며, 브랜드숍 대전점은 주거 및 교육 단지가 잘 갖춰지고 접근성이 용이한 둔산동 소재 한화 갤러리아 타임월드 내에 위치한 만큼 중부 지역 많은 고객이 편하게 방문해 데스커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본질에 집중한 심플함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

또한 2018년 오픈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를 시작으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뿐만 아니라 수도권 및 주요 도시에 브랜드숍을 조성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