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취업의 추월차선’ 출간

하마터면 지나칠 뻔했다 연봉 1억원 일자리

2021-03-31 10:48 출처: 좋은땅출판사

이승재 지음, 좋은땅출판사, 212쪽, 1만5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취업의 추월차선’을 펴냈다.

열심히 노력해도 쉽게 열리지 않는 취업의 문, 하지만 누구보다 빠르게 노력의 결실을 거머쥘 수 있는 ‘취업의 추월차선’이 존재한다면? ‘두바이 해외 취업’이 바로 그것이다.

영어와 관련 경험만 있다면 비교적 수월하게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고, 또 다른 해외 진출의 발판까지 마련할 수 있다.

2015년부터 두바이에서 청년 해외 취업 지원업무를 담당했던 이승재 저자는 “두바이 해외 취업이 바로 취업의 추월차선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책은 해외 취업을 고민하고 있을 예비 해외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두바이에 진출하면 어떤 점이 좋은지, 어떤 분야에서 어떤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채용 이후 경력개발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등을 안내하고 있다. 이제 긴 고민을 끝내고, 저자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차근차근 준비해 ‘취업의 추월차선’에 올라타 보자.

얼어붙은 취업 시장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면, 해외 진출의 꿈을 꾸고 있다면, 두바이 해외 취업 팁과 합격자 사례, 취업 이후의 삶까지 다루고 있는 이 책은 당신의 가장 확실한 길잡이가 돼 줄 것이다.

‘취업의 추월차선’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