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글, 영화, 음악 그리고 사랑’ 출간

잊어버리기 쉬운, 소중한 것들

2021-03-31 11:03 출처: 좋은땅출판사

안박 지음, 좋은땅출판사, 264쪽, 1만45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글, 영화, 음악 그리고 사랑’을 펴냈다.

이 책에는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어릴 적 일기 쓰기를 싫어했던 저자는 가장 좋아했던 친구에게 일기장을 선물로 받았다. 그때부터 일종의 사명감으로 시작된 글쓰기가 지금까지 쭉 이어져 왔다.

안박 저자는 “글 쓰는 건 내 운명 같다, 잊어버리기 쉬운 소중한 것들을 잊어버리지 않으려 노력한다”고 말하며 글쓰기를 사랑하는 사람이 됐다.

저자는 어릴 적 추억이 있는 장소, 학창 시절 친구들과의 경험, 산속의 절에서 들은 스님의 말씀, “마음이 심란하거나 어지러울 때 방에 앉아서 나무에 있는 여름벌레의 수를 세면서 마음을 가라앉힌다”를 마음속에 잘 간직해 두었다가 몇 년 후 말씀의 의미를 깨닫기도 했다.

이런 경험과 마음을 담아 소중하게 여기는 기억들, 영화, 음악 그리고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야기를 듣다 보면, 우리들 각자가 잊어버려 온 소중한 것들 또한 하나하나 떠올려 볼 기회가 될 것이다.

‘글, 영화, 음악 그리고 사랑’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