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네트웍스, 지주부문 박대현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1-03-31 14:55 출처: AJ네트웍스 (코스피 095570)

박대현 AJ네트웍스 지주부문 대표이사

서울--(뉴스와이어)--AJ네트웍스(095570)가 30일 정기주추총회를 열고 지주부문 박대현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대현 대표는 CPA, CFA를 보유한 기업 재무 전문가로 PWC삼일회계법인 등을 거쳐 두산그룹 전략기획본부에서 근무했으며 두산엔진 재무/기획총괄 임원을 지냈다. 2019년 AJ네트웍스에 입사해 지주부문 경영기획실장 등을 역임하면서 그룹 내에서 탁월한 경영 역량을 입증해왔다.

박 대표는 “회사는 현재 사업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재편하면서 변화와 혁신을 가속하고 있다”며 “핵심 사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해 재무 안정성을 높이고 사업 간 시너지와 경쟁 우위를 강화함으로써 AJ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고성장 분야인 파렛트 사업부의 인적 분할을 통해 산업 내 리더십과 전문성을 제고하고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확보하는 한편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박 대표는 서울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UCSD(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에서 Certificate of Business Management 과정을 졸업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