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튀르키예에서 유니세프의 긴급 활동 지원하기 위해 65만달러 기부

2023-02-28 13:50 출처: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AGCO가 유니세프에 기부한 금액은 튀르키예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구호품과 서비스를 배포하는 데 사용된다

덜루스, 조지아 / 취리히--(뉴스와이어)--농업 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세계적인 제조업체이자 유통업체인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NYSE: AGCO)이 오늘 튀르키예의 지진 대응 활동을 위해 유니세프(UNICEF)에 65만달러를 기부한다고 발표했다. 기부금은 최근 지진으로 피해를 본 어린이, 청소년 및 가족에게 중요한 물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GCO 회장, 사장 겸 최고 경영자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는 “파괴적인 지진 이후 계속해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한 튀르키예의 동료와 이들의 소중한 주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우리 동료와 그 가족,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딜러, 식품 공급 확보를 위해 노력하는 농부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관련된 모든 사람의 노력에 크게 감사드린다. 이 기부는 피해를 본 사람들에게 필요하며 시기적절한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AGCO가 유니세프에 기부한 금액은 튀르키예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구호품과 서비스를 배포하는 데 사용된다. 영향을 받은 총 어린이 수는 불분명하지만 약 540만명의 어린이가 지진의 영향을 받은 지역에 살고 있다. 250만명의 어린이는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하다.

유니세프 스위스 및 리히텐슈타인 사무총장 베티나 융커(Bettina Junker)는 “지진이 어린이와 가족에게 미치는 영향은 재앙적이어서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절박한 상황에 놓였다. 이 재해로 피해를 본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니세프는 자연재해 이후 가장 먼저 현장에서 활동하는 조직 중 하나이다. 튀르키예에서 유니세프 팀은 파트너와 협력해 중요한 건강 용품, 담요, 의류, 안전한 식수 및 위생 용품과 같은 필수 용품을 배포하고 어린이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충격적인 사건에서 회복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AGCO 소개

AGCO(NYSE:AGCO)는 농업 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 제조 및 유통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프리시전 플랜팅(Precision Planting®) 및 발트라(Valtra®)와 같은 핵심 브랜드를 포함한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퓨즈(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으로 구동되는 AGCO의 장비 및 서비스 라인 전체는 농부들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에 식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돕는다. 1990년에 설립되어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AGCO는 2022년에 약 127억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AGCOcorp.com 을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회사 소식, 정보 및 이벤트를 보려면 트위터(@AGCOCorp)를 팔로우하면 된다. 트위터에서 회사 재정 소식은 해시태그 #AGCOIR를 팔로우하면 된다.

AGCO 웹사이트: www.agcocorp.com

유니세프 소개

유니세프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곳에서 가장 소외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도움을 주고 전 세계 모든 곳에서 모든 어린이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활동한다. 190개 국가와 영토에서 유아기부터 청소년기에 이르기까지 어린이가 생존하고 번성하며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