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마힌드라, 글로벌 조직의 네트워크 미래 구축 지원하기 위한 시스코 비즈니스 사업부 설립

전체 고객 참여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하는 자문 및 관리형 서비스에 집중

2023-03-07 10:35 출처: Tech Mahindra Limited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런던/뉴델리, --(뉴스와이어)--디지털 혁신, 컨설팅, 비즈니스 리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솔루션을 선도적으로 공급하는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는 포괄적인 자문 및 관리형 라이프사이클 서비스 역량을 설계 및 구축해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시스코 사업부(Cisco BU)를 설립했다. 테크 마힌드라 시스코 사업부는 1200여 글로벌 기업 및 통신 서비스 제공사로 구성된 기존 고객층이 현재 및 미래의 시스코(Cisco) 솔루션 및 기술을 선택, 도입 및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테크 마힌드라는 시스코와 협력하여 민첩하고 안전하며 협력적인 하이브리드 네트워크를 구축 및 유지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구현할 것이다. 새 사업부는 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SD-WAN), 보안 액세스 서비스 에지(SASE), 풀 스택 가시성(FSO), 관리형 와이파이 네트워크, 라우티드 광 네트워크(RON), 통신사 IP 네트워크, 기업용 5G 및 하이퍼 네트워크 자동화를 비롯한 시스코 솔루션을 지원하게 된다.

테크 마힌드라 엔터프라이즈 기술 사업부 글로벌 책임자인 하슐 아스나니(Harshul Asnani)는 “네트워크 현대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은 기능적 및 맥락적 사용 사례를 비롯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지원이 필요하다. 당사는 시스코와 함께 5G 네트워크의 진정한 잠재력을 실현하는 연결 인프라를 성공적으로 간소화하고 현대화하고 혁신하게 되어 기쁘다. 예를 들어 당사는 쓰리 UK(Three UK)와 같은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테크 마힌드라 시스코 사업부의 설립은 시스코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테크 마힌드라의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시스코 기술에 대한 관리형 서비스 방식으로 고객 참여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설계, 구축 및 출시하게 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테크 마힌드라는 관련 연구소, 전담 솔루션 설계자, 영업, 사전 영업 역량에 투자하고 미주, 유럽 및 APAC와 같은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7500여명의 강력한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컨설턴트 풀을 활용할 것이다. 이는 하나의 통합된 거버넌스 및 관리 구조를 통해 고객 혁신을 가속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 및 공동 판매 담당 부사장인 닉 홀든(Nick Holden)은 “조직은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꾸준 현대화하면서 교차 아키텍처 솔루션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할 올바른 파트너와 전략이 필요하다. 업계를 선도하는 테크 마힌드라 컨설팅 및 비즈니스 및 비즈니스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테크 마힌드라 시스코 사업부는 조직이 고객에게 안전하고 연결되고 자동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테크 마힌드라 시스코 사업부의 고객인 쓰리 UK의 최고 네트워크 책임자인 이언 밀리건(Iain Milligan)은 “우리는 5G 연결 및 네트워크 현대화를 구현하기 위해 테크 마힌드라 및 시스코와 긴밀히 협력해 왔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5G 서비스 범위 확장 및 4G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실현하고 고객을 위한 5G 서비스 및 성능에 있어 선두 주자가 될 수 있었다. 우리는 파트너 기술의 도움으로 런던, 버밍엄 및 맨체스터에서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달성하고 우클라 스피드 어워드(Ookla Speed Award)를 수상했다. 테크 마힌드라, 시스코 및 전체 파트너 에코시스템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영국 인구의 절반 이상에 걸친 수백만 명의 모바일, 비즈니스 및 가정용 광대역 고객이 초고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또한 고객이 더 나은 연결성을 즐길 수 있도록 런던 지하철에 4G 및 5G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테크 마힌드라 웹사이트 - www.techmahindra.com || 소셜미디어 채널 - 페이스북 | 트위터 | 링크트인 | 유튜브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