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터 가디언즈 글로벌 간호 어워드 2024, 전 세계적으로 참가 신청 가능… 간호사 한 명에게 25만달러 상금 제공

공인 간호사는 2023년 11월 15일까지 www.asterguardians.com 에서 원하는 언어로 추천서 제출

2023-09-26 10:15 출처: Aster DM Healthcare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97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애스터 DM 헬스케어(Aster DM Healthcare)는 인류와 의료계에 대한 간호사의 공헌을 인정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의 하나로 세 번째 애스터 가디언즈 글로벌 간호 어워드(Aster Guardians Global Nursing Award)를 발표했다. 전 세계의 공인 간호사는 www.asterguardians.com 에서 자신의 업무에 대한 추천서를 제출해 후보 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간호사는 환자 관리, 간호 리더십, 간호 교육, 사회 또는 커뮤니티 서비스, 의료 연구/혁신/기업가 정신 중 하나의 기본 기여 영역과 최대 두 개의 보조 영역에 지원할 수 있다. 보조 기여 영역은 선택 사항이다.

접수된 모든 신청서는 독립 심사위원단과 외부 자문 회사인 언스트앤드영(Ernst & Young LLP, EY)이 주도하는 엄격한 검토 과정을 거친다. 유명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 심사위원단은 예비 심사를 통과한 후보 신청서를 검토해 최종 후보 간호사 10명을 선택하고, 추가 평가를 거쳐 이들 중 한 명을 국제 간호사의 날이 있는 2024년 5월에 최종 우승자로 선정해 발표한다.

애스터 DM 헬스케어 설립 회장 겸 총괄 이사인 아자드 무펜 박사(Dr. Azad Moopen)는 “애스터 가디언즈 글로벌 간호 어워드는 글로벌 간호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상금을 가진 주요 어워드 중 하나로 부상했으며, 간호사들이 평생의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리더십, 혁신, 지역 사회 봉사, 돌봄 및 교육의 정신을 고취한 첫 번째 및 두 번째 시상식의 성공 이후, 우리는 계속해서 간호사들의 목소리를 옹호하고 그들이 정당한 인정을 받도록 돕는 일에 고무돼 있다”고 말했다.

2022년 5월 두바이에서 열린 제1회 시상식에서 케냐의 간호사 아나 카발레 두바(Anna Qabale Duba)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2회 시상식은 202개국에서 5만2000명이 등록했으며, 단일 유전자 당뇨병 분야의 선도적인 간호사인 영국의 마거릿 헬렌 셰퍼드(Margaret Helen Shepherd)가 2023년 5월 12일에 수상자로 선정됐다. 그녀는 25만달러 상금 중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단일 유전자 당뇨병 환자를 위한 글로벌 유전자 검사를 지원하는 일에 기부했다.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944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