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2023 NTIA 5G 챌린지에서 2승

2023-09-27 16:25 출처: Mavenir Systems Inc.
리처드슨, 텍사스--(뉴스와이어)--어떤 클라우드에서도 구동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어나가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업체 마베니어(Mavenir)가 2023 5G 챌린지에서 2개의 상을 받았다. 이번 챌린지는 미국통신정보관리청(NTIA)이 미국 국방부(DoD)와 협력해 주최한 대회이다. 9월 21일 콜로라도주 볼더에 위치한 케이블랩스/크리오(CableLabs/Krio) 시설에서 열린 폐막식에서 마베니어는 이동성 및 핸드오버 테스트와 Open RAN 중앙 장치(CU) 및 분산 장치(DU)에 대한 랩어라운드 테스트 부문에서 두 가지 상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으며, 총상금은 85만달러다.

2023 5G 챌린지는 상호 운용성 테스트, Open RAN 지정 하위 시스템 간의 개방형 인터페이스 테스트, 무선 장치(RU), 결합된 중앙 집중식 장치 및 분산 장치(CU+DU) 전반의 멀티 공급업체 상호 운용성 및 다른 공급업체 간 엔드투엔드 통합과 핸드오버 테스팅에 중점을 뒀다.

마베니어 에코시스템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존 베이커(John Baker)는 “이번 5G 대회를 통해 NTIA와 DoD는 Open RAN이 서로 다른 공급업체 간의 상호 운용성이 입증될 때만 현실이 된다는 점을 확인하고 인식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사실이며 강력한 증거”라며 “뉴에지(NewEdge), 래디시스(Radisys) 및 라이온즈(Lions)를 포함한 상호 운용성 파트너와 함께 마베니어의 우승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마베니어의 액세스 네트워크, 플랫폼 및 MDE 사장 BG 쿠마르(BG Kumar)는 “NTIA 5G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명망 높은 대회의 최종 단계까지 도달한 것은 당사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한 마베니어의 의지를 보여주는 증거”라며 “이번 수상은 미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개방형, 상호 운용 가능한 멀티 공급업체 네트워크 영역에서 가능한 작업의 경계를 넓히려는 마베니어의 헌신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NTIA의 최종 우승자 발표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IA, 국방부 2023 5G 챌린지 최종 우승자 발표 | 미국통신정보관리청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소프트웨어에 기반한 단일 자동화 네트워크를 모든 클라우드에서 구동할 수 있게 하는 데 집중해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을 개척한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120여 개국에서 전 세계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사용 기업의 50% 이상에 해당하는 30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와 기업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촉진함으로써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전환하고자 한다. 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