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메타, 군용 사용자 위한 자사 첫 다중궤도 이동식 평판 안테나의 고객 주문 이행

하이브리드 GEO-LEO-셀룰러 터미널 ‘키메타 오스프리™ u8 HGL’의 성공적인 현장 시험 후 출하 돌입

2024-03-19 10:30 출처: Kymeta Corporation
레드몬드, 워싱턴--(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평판( flat-panel) 위성 안테나 기업인 키메타(Kymeta)(www.kymetacorp.com)는 오늘 미국 최대 위성 전시회인 ‘SATELLITE 2024’에서 군사적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이브리드 정지궤도/지구저궤도(GEO/LEO/LTE) 터미널 ‘오스프리 u8 HGL(Osprey u8 HGL)’이 워싱턴주 우딘빌에 위치한 자사의 시설에서 출하된다고 발표했다. 이는 최초로 상용화된 다중 궤도 터미널이자 유텔샛(Eutelsat )의 원웹(OneWeb) LEO 네트워크의 첫 번째 다중 궤도 터미널이다. 키메타는 작년 10월에 공식 출시를 발표했으며, 사전예약 주문을 이행하고 있다.

키메타 팀은 지난 2월에 도전적이고 거친 군사 환경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군대에 탄력적인 자동 PACE 지원 통신을 제공하는 새로운 오스프리 u8 HGL의 기능을 현장 시연했다. 오스프리 u8 HGL 터미널의 다중 궤도, 다중 네트워크 기능은 고도의 내구성과 저전력, 낮은 가시성, 높은 사용 편의성으로 훨씬 더 높은 가용성을 제공한다.

오스프리 u8 HGL은 현장 교체 가능한 모뎀 카트리지와 원웹 모뎀을 포함하고 있어 유텔샛 원앱 LEO 네트워크와의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시작 시 iDirect 950mp 카트리지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GEO를 통해 TRANSEC 서비스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 다른 카트리지 구성도 곧 제공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최종 사용자는 자신의 임무 니즈에 따라 터미널 구성을 맞춤화할 수 있다.

초기 피드백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다. 한 군 관계자는 “이것이 우리가 터미널, 양식 기능 및 기능에서 찾고 있었던 모든 것이며, LEO에서 GEO로의 전환은 우리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키메타가 이미 다중 궤도 SATCOM에 대한 커뮤니티의 긴급한 필요를 충족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설명했다.

육군 현장 시연에 참석한 또 다른 사람들은 시연을 빨리 시작하고 싶다면서 이는 매우 험난한 지형에서 위성들을 추적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원웹 테크놀로지(OneWeb Technologies)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이안 캐닝(Ian Canning)은 “키메타 오스프리 HGL은 정부의 PACE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의 요건을 해결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며 “오스프리는 이제 원웹 LEO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는 추가적인 이점과 함께 동시 LTE/위성 구성을 통해 다중 네트워크/궤도 요건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키메타의 글로벌 영업 및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존 오슬러(Jon Osler)는 “현대의 군사 환경에서 모바일 연결성은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수 불가결한 요소가 됐다. 다른 부문과 달리 군대는 작전 및 훈련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적응력이 뛰어나며 탄력적인 이동 중 통신 시스템에 크게 의존한다. 우리는 기대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군대와의 오랜 파트너십에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평가했다.

이 이정표는 멀티-X 혁명의 선두 주자로서 키메타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준다.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SATELLITE 2024’의 참석자들은 키메타의 미팅룸 156을 방문하여 오스프리 u8 HGL을 직접 보고 키메타 팀원과 얘기를 나눠볼 수 있다.

키메타 소개

키메타는 평면 패널 위성 안테나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다양한 기업 및 군사 응용 분야에 목적에 맞춰 만들어진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유비쿼터스 광대역의 진정한 모바일 연결을 위한 방대한 미충족 수요를 해결하기 위한 공간의 상업적 가치를 활용한다. 소프트웨어 우선 접근 방식과 결합된 키메다의 혁신적인 메타표면(metasurface) 기술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최초의 메타물질 기반 전자 조종 평면 위성 안테나를 제공한다. 키메타의 저비용, 저전력 및 고처리량 솔루션은 이동 중 또는 정지 상태에서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또는 고정 플랫폼에서의 연결을 용이하게 하여 지구상의 산업이 우주에서의 용량을 활용하여 운영을 혁신할 수 있게 한다.

키메타는 미국 워싱턴주 레드몬드에 본사를 둔 비상장 회사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kymetacorp.com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09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